안녕하세요!!
3주간의 순회사역을 마치고 무사히 수도로 복귀했습니다.
그동안 함께 기도로 동역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여행 가운데 집회마다 하나님은 이.마지막 시대에 교회가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 하나님께서 중요시 여기는 것은 무엇인지,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지를 말씀을 통해서 증거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나 외에 다릌 신(돈, 물질, 사람, 세상)을 섬기지 말라고 하시며 나보다 부모나 형제나 자매나 토지를 더 사랑하는 자는 내게 합당치 않다고 하셨습니다.
가장 큰 두계명은 하나님사랑과 이웃사랑으로 죄로 깨어진 이 두 관계(수직/수평)를 예수님의 십자가를 통해 화목케 하셨습니다.
더이상 내가 기준이 되어 말씀을 내 멋대로 해석하여 이웃을 내 맘대로 정하는 것이 아니라 머리되신 주님이 모두에게 동일하게 대하시며 내가 온전한 것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하신 주님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 참 믿음의 증거이자 우리가 닮아야 할 주님의 성품임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리고, "너희가 내말을 듣고 행하면" 나가도 복받고, 들어가도 복받고 집에서 키우는 개도 복받게 하신다는 주님의 말씀은 당신의 이름을 걸고 하신 신실하신 약속이며, 주님은 반드시 그 약속을 지키신다는 사실이 실제로 믿어지는 은혜 앞에 아멘으로 화답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더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하신 말씀을 다시금 묵상해 봅니다..."내 지식이 없어 망하는 백성"을 그냥 두지 않으시고 어떻게든 살리고 회복시키시려는 사랑하시는 주님의 은혜를 순회사역 중에 더욱 깨닫게 되고 감사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모두가 서로 사랑하고 섬기고, 그리스도의 몸을 온전히 이루고, 다시오싵 신랑되시는 주님을 맞이할 그리스도의 정결한 신부로 단장되어지도록 지금도 열심을 내시는 주님의 마음을 모두가 함께 품어서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을 이루어드리는 모두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