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게시판

한밭게시판
열린예배찬양콘티(210124)
작성자 김영백 작성일 21/01/20 (23:19) 조회수 930

금주(2021124)의 찬양콘티를 올립니다.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G major) 

물 가운데 지날 때에도(A major) 

나는 믿네(A major)/영광 영광 할렐루야(A major) 

피난처 되시는 주 예수(A major)/영광 영광 할렐루야(Bb major) 

사도신경 

성도여 다 함께(A major)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의 삶을 지키시고 인도하시며 그 어떤 상황 속에서도 우리가 하나님을 인정하고 그 하나님을 삶을 통하여 나타내 보여주기를 원하십니다. 때로는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길임에도 불구하고 바닷물이 길을 가로막은 경우도 있고, 하나님에 대한 온전한 믿음을 지키기 위하여 불 가운데로 던져질 상황에 처할 때도 있습니다. 도저히 건널 수 없는 홍해의 푸른 물이 길을 가로막고 있는 함정과 같은 곳으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인도하셔서 한 걸음을 앞으로 뗄 수도 그렇다고 되돌아 갈 수도 없는 상황에 처하게 하셨지만 결국 하나님은 그곳을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를 베풀어 그들을 건지시고 그들을 치려했던 대적들은 멸하시는 기적과 은혜의 장소로 삼으셨습니다. 하나님만을 섬기기 위하여 불 가운데로 던져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던 다니엘의 세 친구를 모든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넘어 극렬한 풀무불 가운데서도 지켜주심으로 하나님은 당신의 능력과 위엄을 드러내셨습니다. 이처럼 때로는 우리의 삶의 여정에서 원치 않았던 난관을 만나기도 하고 믿음을 지키기 위하여 잠시 고난을 당하기도 하지만, 하나님은 그 모든 것을 통하여 우리와 함께 하사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입증하시며 우리의 믿음을 더욱 견고하게 하사 우리가 오직 주님만 바라보도록 이끄십니다.  

   

아직도 그 끝을 알 수 없는 코로나 사태와 또한 우리의 인생길에 예측할 수 없는 난관과 시련이 우리에게 다가온다 할지라도 그것을 더욱 주님을 의지하고 더욱 주님께 다가가는 기회로 삼아 넉넉히 이겨내기를 원합니다.